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9급공무원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9급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를 운영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본 과정은 수강 연장 혜택부터 수강료 환급 혜택까지 제공한다. 언제든 9급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이 주어지며 2개 시험 이상 합격 시 최대 300% 환급이 가능하다. 또한 시험에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수강 기간이 무료로 연장된다.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9급공무원 21개 전 직렬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에듀윌 9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최신 강의까지 모두 제공하며 합격 커리큘럼과 함께 수업이 진행된다. 

지난해 수강생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한 평균 9회 반복학습을 이루는 단계별 커리큘럼은 기초부터 시험 전 약점 보완까지 모두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에듀윌 9급공무원은 실제 에듀윌 합격생이 직접 답하는 '에지인' 서비스와 전문 학습 매니저가 수험생활 전반을 관리해주는 '1:1 밀착학습관리' 시스템 등을 마련해 수험 생활 중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은 즉각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통해 본 시험 전 실력 점검이 가능하다. 연간 9회 제공되는 해당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 문항 등이 적용되어 실전에 대비해볼 수 있다.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9급 공무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