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마케팅을 주력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주)마이더스컨설팅그룹(대표이사 문상협)의 컨설팅을 받은 헤어살롱 및 디자이너들이 대거 ‘2021 인기 스타일 어워드’ 시상식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21 인기 스타일 어워드’ 시상식은 네이버가 헤어샵 중 2021년 시술 건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집계해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금번 시상식은 2021년 상반기 결과를 토대로 개최됐으며 그 결과 (주)마이더스컨설팅그룹은 자사가 컨설팅한 살롱과 디자이너가 펌, 커트, 염색의 3개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또한 9개의 미용실, 12명의 디자이너가 최종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현재 (주)마이더스컨설팅그룹은 미용실 전문 마케팅 경력과 경험만 7년 이상을 이어온 동 분야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중소미용실과 대형미용실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컨설팅활동을 하고 있다. 헤어샵을 전문으로 하는 만큼 디테일하며 급변하는 시대에 맞는 트렌디한 마케팅방식의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특히 컨설팅을 받은 디자이너들이 전문직종들이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플랫폼 개발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휴를 지속하고 있는 등 미용실과 디자이너들이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데 주력하고 있다.

시세확장에 따라 2023년 사무실 확장이전을 위해 공사 중이며, 사무실 이전 후 1~2인 미용실도 온라인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교육시스템을 만들어 많은 개인 및 소규모 미용실과 미용인들에 발전 도움이 된다는 방침이다.

문상협 대표는 “예전의 미용실마케팅 방식처럼 어뷰징이나 상위노출이 중심이 되는 마케팅방식이 아닌, 새로운 마케팅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며 “빠르게 변하고 발전하는 플랫폼에 발맞춰 많은 미용실에서 마케팅회사와 미팅을 하고 찾는 경우가 많은데, 미용실 마케팅은 충분한 경험과 전문성 없이 성과를 내가기 어려우므로 미용실 및 헤어에 대한 충분한 경험과 지식이 있는 업체를 선정해야 하고 그에 따라 (주)마이더스컨설팅그룹의 컨설팅이 이번 시상식을 통해 빛을 발한 것 같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