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2022학년도 대학별 실감 모의고사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수험생이 가장 많이 지원하는 상위권 대학 중 원하는 대학을 자율 선택하여 실전 같은 시험과 성적분석, 해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실감모의고사 패키지 구매 시 특별 혜택으로 자소서 인강을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인문계열 및 자연계열 패키지 모두 정가 대비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실감 모의고사의 모든 문항은 대학별 최신 출제 경향을 꿰뚫는 적중 문항으로 출제되어 더욱더 효율적이다. 편입시험 기출문제를 대학별, 유형별, 난이도별로 심층 분석한 후 데이터 기반 출제 가능성 높은 문항을 선별 제작한다. 그다음 기출문제와의 적합성, 난이도, 논리적 타당성을 이중 검토 후 검토 내용을 바탕으로 수정 및 보완 후 문항이 완성된다.  

아울러 김영편입은 실감 모의고사 응시 후 대학편입 모의지원 서비스를 신규로 오픈한다. 모의지원 서비스란 경쟁자들과 성적 비교 및 영역별 성적에 따른 합격 가능성 높은 대학을 추천하는 서비스로, 실감 편입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희망 대학 합격 가능성까지 분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패키지 구매자 추가 혜택을 마련해 모의고사 응시료에 대한 수험생들의 부담을 낮췄다. 실감 모의고사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는 자소서(이론)강좌 무료 제공뿐만 아니라 자소서(첨삭)강좌 20%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는 기프티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기프티콘 이벤트는 총 4회차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1잔, 죠스 떡볶이 2인 세트, 배스킨라빈스 1만 원권, 모바일문화상품권 5만 원권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김영편입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 시점에서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것은 실전능력 향상이다. 김영편입은 실감 모의고사 패키지를 통해 실제와 동일한 시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전국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고, 김영편입 수강생은 수강 중인 캠퍼스에서 오프라인 응시가 가능하니 많은 신청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