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복지사1급이 2022년 시험 합격 시 장학금 지급 혜택을 제공하는 ‘2022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본 과정은 2022년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합격하면 장학금 30만원이 지급되는 것이 특징으로, 만약 시험에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23년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이 무료로 연장된다. 또한 현재 기간 한정 혜택으로 금일(5일)까지 수강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의 합격 콘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방대한 8개의 영역을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자체제작 베스트셀러 교재는 필수 개념은 물론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경향 파악까지 진행한다. 전문교수진이 합격생의 학습패턴을 분석하여 제작한 커리큘럼은 기본이론은 물론 실전대비까지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어 다년간 누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합격 예측 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시험 전 철저한 점검이 가능하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이 운영하는 ‘2022 장학금 드림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강의 수강신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