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피아노 판매 기업 HDC영창은 10월 8일 00시부터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디지털피아노와 신디사이저 ‘긴급 공수’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번가와 함께 하는 긴급 공수로 진행하여 커즈와일의 베스트셀링 디지털피아노 M115, M120과 천연목재건반이 장착된 M130W, 커즈와일 마라칩이 탑재된 MPS20, 동시발음 256의 최신형 신시사이저 SP1 등 악기 5종에 특가 할인이 적용된다. 진행되는 제품들은 커즈와일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M115, M120, M130W 에는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전용 헤드폰과 무료 설치배송, 피아노스쿨 악보이용권 증정, 추가로 프리미엄 피아노전용방진매트를 추가 증정한다. 초경량 신시사이저 SP1 구매 시 모니터스피커, 거미다리스탠드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디지털피아노 최다 판매량을 자랑하는 커즈와일 M115은 실제 그랜드피아노와 유사한 건반 타건감과 장시간 연주를 도와주는 충격 완화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아티스트의 선호도에 따라 건반 감도를 7단계 조절하여 취향에 맞는 건반 타건감을 선택할 수 있다. 커즈와일 M120은 선명한 음색과 최고급 기능을 자랑한다. 아티스트의 선호도에 따라 섬세한 감정표현과 세밀한 연주를 돕는 최신형 쓰리 센서를 탑재하고, 특허 기술인 SSR(스마트 사운드 레코딩)로 별도의 연결선 없이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연동하여 스튜디오 급의 음질로 녹음이 가능하다.
 
고가의 마라칩이 탑재되어 있는 모델은 하이앤드급으로 평가되고 있기 때문에 MPS20은 매우 훌륭한 음색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할 수 있다. 꾸준한 판매량을 자랑하는 SP1 신시사이저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많은 아티스트나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즈와일 플래그십 신다사이저 PC3X 사운드를 채택하였다.
 
8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HDC영창의 ‘긴급 공수’ 빅세일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영창뮤직 공식 사이트 및 에이케이뮤직, 11번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