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OEM 및 ODM 전문기업 (주)코스파니엘의 첫 번째 브랜드 쿠피(coopy)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소비자들의 편리한 브랜드 쇼핑을 위한 환경 개선을 통해 (주)코스파니엘에서 분리되어 단독 브랜드관을 런칭한 쿠피(coopy)는 ‘피디알엔 연어앰플’ 제품으로 8차 리오더까지 진행할 정도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연어피에이치아크네클렌징’, ’피디알엔연어더마페이셜마스크’까지 런칭하여 타깃층을 여성에서 남녀노소 나이대 상관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불어 브랜드 단일화와 함께 닥터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더하여 나만의 공간에서 누구나 쉽게 피부의 문제점을 찾아 해결해주는 솔루션을 제시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이미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코스파니엘은 OEM 및 ODM 전문기업의 특성을 살려 최근 ‘브랜드림’ 이라는 프로젝트를 통하여 인플루언서나 화장품 제조에 도전을 해보고 싶었으나 진입 장벽이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뷰티 브랜드 컨설팅을 해주는 프로젝트를 런칭하여 누구나 쉽게 뷰티 브랜드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쿠피 관계자는 “브랜드관 단독 공식 홈페이지 런칭을 기념해 한 달간 신규 제품을 1+1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되어 있는 쿠피 공식 스토어 찜, 알림 설정 이벤트를 시작하여 10월 한 달간 매주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