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 에듀플렉스가 오는 9월 30일 목요일, 별내점 오픈을 기념하여 온라인 무료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국에 160여 개의 지점을 둔 에듀플렉스는 자기주도학습 교육기관의 중심으로, 이번 설명회는 입시에 대한 맞춤 가이드를 제시, 입시 포트폴리오, 학생부 종합 전형, 내신관리 전략과 실행에 대해 다룰 예정이며, 입시 컨설팅의 대가 이승혁 에듀플렉스 진학 입시연구소장에 의해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별내점 홍순기 원장은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께서 이번 설명회를 통해 다가오는 수능 및 대입 시즌에 대비하여 자녀 입시에 대한 정확한 전략을 수립하셨으면 좋겠다"라는 말과 더불어 “아직 대입을 준비하지 않는 학생들은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는 방법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듀플렉스는 특허받은 VLT 4G 진단 검사 (학생의 공부 유형을 파악하는 검사), 공부에 대한 목표를 세우는 스타트 체크, 자가학습 등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라며 "또 학생 스스로가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자기주도학습법과 동기부여 상담뿐만 아니라 진로상담 프로그램, 학습 및 행동관리, 1:1 개별지도 등을 통해 학생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설명회는 온라인 ZOOM으로 진행되며 에듀플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라며 "다가오는 별내점 오픈 기념 입시 설명회는 9월 30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