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앤 헬스 브랜드 ‘이아이레’(eaire)가 수분진정크림 ‘릴렉싱 테라피 아쿠아 크림 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금번 리뉴얼 출시된 ‘릴렉싱 테라피 아쿠아 크림 플러스’(70ml)는 기존 제품에서 성분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인증 획득 및 클린뷰티 조건에 부합하는 친환경 산화생분해성 튜브 사용, FSC 산림협회 인증 친환경 종이와 콩기름으로 만든 소이잉크를 사용한 패키지를 사용했다."라며 "한국비건인증원은 식약처의 승인을 받고 비건 인증을 담당하는 정식 기관으로 원재료와 제조 과정, 완제품 내 동물성 유전자 유무 검사 등 엄격하고 까다로운 검수 과정을 통과한 제품에만 비건 인증을 부여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최근 동물 실험을 지양 비건 트렌드가 식품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사람과 환경, 동물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클린뷰티에 주목하고 있다”라며 “성분 업그레이드로 기존 제품에서 진정과 보습 등 기능은 보강 및 주름개선 기능성 유지 하면서 비건 인증까지 추가로 완료해 자신의 신념에 따른 가치 소비에 집중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아이레 ‘릴렉싱테라피 아쿠아크림 플러스’는 정제수 대신 캐모마일꽃추출물을 49%에서 55%로 업그레이드 ▲세라마이드엔피와 알란토인 1.5배 업그레이드 ▲히알루론산 2종을 8종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보습 특허 성분 '프룩탄'(특허 제 0440357호) ▲ 비건인증 추가했다."라며 "또한 자극이 될 수 있는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그린’ 등급의 안심 성분을 사용해 美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로부터 공식 인증 마크인 EWG verified™ 인증을 획득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뿐만 아니라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결과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 자기 전 듬뿍 발라 수분팩으로 혹은 메이크업 후 볼, 이마 등에 조금 더 발라 물광 메이크업 연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라며 "이아이레의 수분진정크림 ‘릴렉싱 테라피 아쿠아 크림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제품정보는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