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는 추석을 맞아 ‘2021 휴테크홈페스타 시즌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021 휴테크 홈페스타’는 휴테크 전국 직영점을 비롯한 모든 오프라인 입점 매장과 휴테크 입점 온라인몰에서 자사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리퍼 상품 또는 전시 상품 구매자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라며 "올 추석에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비대면으로 선물을 주고 받으며 사랑을 나누는 언택트 명절분위기가 형성된 가운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21 홈페스타 시즌2’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휴테크)

그러면서 "지난해 실시한 ‘2020 휴테크홈페스타’에 이어 올해도 ‘2021 휴테크홈페스타 시즌2’를 실시, 고객들의 질 높은 휴식 지원을 위한 휴테크 대표 추석 프로모션으로 정착시킬 방침이다."라며 "특히 이번에는 1,000만원 상당의 LX지인 인테리어 시공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휴테크는 프로모션 경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인테리어 시공권을 준비, 휴식의 본질에 집중하여 현대인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거 공간을 삶의 영감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일상 속 힐링 공간으로 변화시켜 진정한 쉼을 선물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집콕 문화 확산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 생활가전도 함께 준비했다. 삼성 The Frame 75인치 스위블벽걸이형(1명), 비스포크그랑데 AI(2명), 비스포크에어드레서(8명), 비스포크슈드레서(5명), 카이(KAI) SLS9(2명) 등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라며 "‘2021 휴테크홈페스타 시즌2’ 응모 대상에서 안마의자 이외의 소형 안마기 및 이미용 기기 구매고객, 법인 및 기관 구매 고객은 제외된다.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300명을 선정,총 1억원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