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정보]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집에서 간단한 요리 배우기 관심자 위한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무료강의 제공
[수험정보]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집에서 간단한 요리 배우기 관심자 위한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무료강의 제공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09.1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남부교육지원청 시설등록 원격평생교육원)은 집에서 간단한 요리 배우기, 아이랑 함께 주말요리하기 등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활용 가능한 아동요리지도사 포함 66종 자격증 과정을 누구에게나 조건 없이 무료로 최대 3과정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픽사베이]

관계자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를 찾는 이들과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과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교육원은 학습자의 열의와 학습 편리성을 독려코자, 학습담당관 배치 · 취업정보센터 자체운영 · 취업정보 지원 등의 체계적인 학습자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무료강의 제공 혜택’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 회원가입만 하면 받을 수 있다. 교육원의 모든 교육과정은 원내 자체 스튜디오를 통해 제작된 100%온라인강의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4~6주간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교육원은 해당 과목에 한에서는 교재와 시험기출문제를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운영 중인 아동요리지도사 과정은 ‘음악·미술·영어를 활용한 아동요리’와 ‘세계요리를 활용한 아동요리’를 배울 수 있어 요리학원을 다니는 부모들과 주말 요리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이 외에도 교육원에서는 아이와 함께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활용 가능한 놀이체육지도사자격증 과정 또한 운영하고 있다."라며 "교육과정 이후 본인 선택에 따라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 취득 가능한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 국가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 등록된 자격증이다. 더 자세한 설명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한 전화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