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남부교육지원청 시설등록 원격평생교육원)은 집에서 간단한 요리 배우기, 아이랑 함께 주말요리하기 등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활용 가능한 아동요리지도사 포함 66종 자격증 과정을 누구에게나 조건 없이 무료로 최대 3과정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픽사베이]

관계자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를 찾는 이들과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과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교육원은 학습자의 열의와 학습 편리성을 독려코자, 학습담당관 배치 · 취업정보센터 자체운영 · 취업정보 지원 등의 체계적인 학습자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무료강의 제공 혜택’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 회원가입만 하면 받을 수 있다. 교육원의 모든 교육과정은 원내 자체 스튜디오를 통해 제작된 100%온라인강의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4~6주간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교육원은 해당 과목에 한에서는 교재와 시험기출문제를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운영 중인 아동요리지도사 과정은 ‘음악·미술·영어를 활용한 아동요리’와 ‘세계요리를 활용한 아동요리’를 배울 수 있어 요리학원을 다니는 부모들과 주말 요리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이 외에도 교육원에서는 아이와 함께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활용 가능한 놀이체육지도사자격증 과정 또한 운영하고 있다."라며 "교육과정 이후 본인 선택에 따라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 취득 가능한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 국가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 등록된 자격증이다. 더 자세한 설명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한 전화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