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가을 시즌을 맞아 21 F/W 클래시코&누오보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메인 모델인 치아바타 백(Ciabatta BAG)[M213MQ2500 D/Z]은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컬러인 퓨어블랙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하는 가을 신상백이다. 제품명에서 짐작할 수 있듯 제품 인스피레이션은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브레드 ‘치아바타’에서 유래한다. 

치아바타 백은 볼륨감 있는 다이아 퀼팅 디자인에 소프트한 질감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FW 시즌에 딱 어울리는 따뜻함과 포근함을 선사한다. 올 시즌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체인 디테일도 매력적인 요소다. 이탈리아 발렌차 지역의 전통적인 주얼리 공법에서 고안한 볼드한 골드 카테나를 매치, 유니크한 감성을 완성했다.

메트로시티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제작한 질감은 부드러운 온화함을 전한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안한 착용감 또한 장점이다. 많은 소지품을 넣고도 데일리 오피스 룩에 매치하기에 적격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치아바타 백의 부드러운 쉐잎과 섬세한 퀼팅 디테일은 폭신하고 따뜻한 느낌을 전달해 FW 시즌에 제격”이라며 “모던한 오피스룩이나 드레스업 스타일,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26일까지 전 온라인 채널에서 20% 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같은 기간 전 품목 SET 구매 시 20% 할인, 단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7~19일, 24~26일에는 전 품목 SET 구매하는 고객은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