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1년 09월 19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대체로 물건을 구입하는 일에 길합니다. 거래에 대한 사항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바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72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0년생 / 거래 상담만 밀려들 뿐 성과는 하나도 없습니다. 기운만 빠질 뿐 사방에 어려운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1948년생 / 주변의 사람들의 안부를 물으며 오늘 하루를 보낸다면 뜻 깊은 날이 될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입니다.

■소띠
-1985년생 / 친구와 뮤지컬을 본다거나 영화를 관람하기 좋은 날이군요. 컴퓨터 모니터를 끄고 상쾌한 장소를 찾아보세요. 기분전환을 위해서는 오늘이 참 좋은 날입니다.
-1973년생 / 대체로 물건을 구입하는 일에 길합니다. 거래에 대한 사항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바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61년생 /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됩니다. 소득 또한 별볼일 없으니 노력한 대가에 비하면 모자라는 결과입니다.
-1949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범띠
-1986년생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이니 이긴다고 하여도 좋지 못한 결과가 초래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에게 화해를 요청한다면 최대한의 손실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74년생 / 친구와 뮤지컬을 본다거나 영화를 관람하기 좋은 날이군요. 컴퓨터 모니터를 끄고 상쾌한 장소를 찾아보세요. 기분전환을 위해서는 오늘이 참 좋은 날입니다.
-1962년생 /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잡아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1950년생 / 방문을 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나의 사랑 돌리도~~~!! 사랑아! 내 사랑아! 아무리 불러봐도 대답 없는 이름이여! 서리 맞은 들꽃의 분위기가 물씬! 사랑에 있어서는 한없이 불안한 하루입니다.
-1975년생 / 가격 경쟁에 있어 밀리는 형국 입니다. 운이 나쁘게 반영되기 때문에 기운만 빠질 염려가 있습니다.
-1963년생 /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1951년생 / 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하던 일들의 진행이 순조롭습니다. 금전운은 좋지 못하지만 재물은 들어 옵니다.

■용띠
-1988년생 / 계획했던 일들에 대해서 좋은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동안 노력했던 결실이 맺어 지고 있습니다.
-1976년생 / 지금 당신의 상황은 생각보다 훨씬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 하더라도 문제가 없습니다.
-1964년생 / 손님들이 방문하면서 재물 나갈 일들만 늘어 납니다. 감추고 보여주지 마세요. 현상유지도 벅차겠습니다.
-1952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뱀띠
-1989년생 / 오늘 같은 날은 최선이 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일보 후퇴하는 마음으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77년생 /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생을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온 서로를 존중해 주는 것이 답입니다.
-1965년생 / 거처를 옮기는 일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경비지출은 많을 것입니다.
-1953년생 / 평범함을 거부하고 싶고 색다를 나를 발견하고 싶을 지라도 오늘은 참아 주세요. 오늘은 오히려 평범함이 돋보이는 날이기 때문이죠.

■말띠
-1990년생 / 급한 마음에 오늘 큰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기다려 왔다면 오늘도 그냥 넘기는 것이 신상에 이롭습니다.
-1978년생 /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해 줍니다. 꾸준함이 답입니다.
-1966년생 /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1954년생 / 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합니다. 원하는 바 그 목적을 당성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양띠
-1991년생 / 아무리 노력하고 애를 쓴다 하더라도 별 소득이 없습니다. 힘겨운 소식만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
-1979년생 / 누구와의 만남이든 오늘은 어렵습니다. 만나더라도 목적을 달성할 수 없고 어려움만 가중될 뿐입니다.
-1967년생 / 아끼고 애쓴 보람이 있는 날입니다. 저축이 만기가 되어 돈을 탄다든지 곗돈을 받을 운입니다.
-1955년생 /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됩니다. 소득 또한 별볼일 없으니 노력한 대가에 비하면 모자라는 결과입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유념해야 합니다. 금전운은 좋습니다.
-1980년생 / 아무런 문제가 없는 원만한 날입니다.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됨으로 몸과 마음이 가뿐해집니다.
-1968년생 /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결정하는데 오늘이 길한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올릴 보고서가 있다면 오늘 기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1956년생 / 오늘 따라 식구들간에 마찰이 있습니다. 배가 산으로 가야 할 지! 바다로 가야 할 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닭띠
-1981년생 / 방송에 관련된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승진이나 합격등에 대한 소식들이 있습니다.
-1969년생 /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날까지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까지 부모님의 사랑의 덕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57년생 / 상대방을 절대 설득할 수 없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을 불신하고 있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진전은 없습니다.
-1945년생 /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심을 유지 하세요

■개띠
-1982년생 /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없습니다.
-1970년생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58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1946년생 / 그 동안 무리하게 이끌어 간 결과가 오늘 반영 되었다고 보시면 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인을 남에게 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하면서 오늘을 지내보세요. 평소에는 앞만 보고 달렸지만 오늘은 따스한 온기를 옆 사람, 애인, 동료에게 전해 보세요.
-1971년생 /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 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959년생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47년생 /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 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