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선물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민족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맞이 이벤트는 어린이얼굴로션, 신생아보습크림 등 아기스킨케어 제품부터 선크림, 스틱선크림 등 자외선차단제까지 1+1에 선보인다. 신규 회원의 경우 첫 구매 시 100원에 본 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기본 적립금의 3배를 지급한다.

해당 브랜드는 홈페이지에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EWG 그린등급과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엄선된 성분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큐어베이비의 아기로션, 유아수분크림 등 베이비스킨케어 라인은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채워주는 제주 용암 해수를 사용하고 있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진행해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품질과 기술력 등을 인정받은 큐어베이비는 신뢰 만족도 1위 유아화장품 브랜드,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유아스킨케어 부문 1위의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와 궁산후조리원, 스타필드 하남 뷰티빌리지 등에 입점해 있다.

큐어베이비는 홈페이지에서 풍성한 추석맞이 1+1 이벤트는 9월 15일 오전 2시부터 10월 1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