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드가 10월 7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골프의류(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드는 활동적인 스포츠에 맞게 실용적이고 편안함을 우선으로 추구하며, 활력과 밝은 에너지의 스위치를 on 함으로써 즐겁고 건강한 라운딩(스포츠)을 만들어가는 언더웨어 브랜드다. 작은 불편들을 해결함으로서 보다 만족스럽고, 원하는 퍼포먼스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을 분석하고 개발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온드웨어 스윙브라는 착용감, 신축성, 활동성이 좋으며 온드만의 스윙패턴(W라인, 사이드라인,전용몰드)을 개발하여 볼륨UP과 함께, 탄력 있는 가슴, 하변받침 라인, 하변 말려 올라감 방지를 위한 이중폴딩기법을 활용해 과격한 운동에도 가슴을 고정해주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깔끔한 무봉제 퓨징기법을 활용함으로써 봉제선이없으며 3중 압축공법으로 탄탄한 사이드라인 지지가 가능하다.

온드 관계자는 “대상 수상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에 걸 맞는 제품과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골프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에 맞춰 실용적이고 좋은 제품 개발 및 연구에 힘써 더욱더 성장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