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소파 브랜드 밀로티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나 취향을 반영하여 다양한 가구 제품을 선보인다. 9월 6일 월요일에 롯데백화점 구리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밀로티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 특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선보이며, 구매 고객님들에게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선보인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밀로티의 소파는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디자인과 색상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계속해서 확대해나가고 있는 가운데, 리뉴얼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구리점 매장에서는 패브릭소파를 비롯하여 소파테이블 등의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밀로티의 패브릭소파는 유럽 라르마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하여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원단은 유럽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 클래스 1등급’ 인증을 받았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며, 비비드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자랑한다"라고 강조했다. 

밀로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밀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