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한우가 9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5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강원한우 측에 따르면 자사 추석선물세트는 가성비 높은 선물용 세트를 비롯해 등심+불고기 세트, 국거리+불고기 세트 등 가정용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오는 7일까지 전 품목 최대 20% 할인(찜갈비세트 및 가공품 제외)을 비롯해 8일부터 15일까지는 최대 3만원 즉시 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더불어 한우선물세트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삼광 생와사비(600명), 10만원 이상 구매자는 강원한우 집게(200명), 20만원 이상 구매자 강원한우 육포(150명)를 증정한다.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경품 추첨이벤트도 진행한다. 단일 배송지 기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뽑기 1개를 증정하고, 이 중 총 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1등 강원한우 종합세트 1호(1명) ▲2등 강원인삼농협 아이엔 홍삼(2명) ▲3등 강원인삼농협 스위트굿 데일리 홍삼스틱 (3명) ▲4등 강원인삼농협 퓨어데일리 홍삼스틱 (4명) 등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비대면으로 명절 선물을 전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사전구매 기간에는 희망배송일 지정이 가능해서 1+등급 이상의 추석선물세트를 가성비 있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사골세트, 우족세트는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조기 품절이 예상되어 사전구매 기간을 통해 구매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