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업’의 프리미엄 숙성육 브랜드 ‘미트탐’은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얼리버드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돼지고기 제품으로만 구성된 오리지널 A세트, 돼지고기와 한우가 포함된 스페셜 B세트, 한우 제품만 담긴 시그니처 C세트를 10%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때 배송은 주문 시 원하는 수령일에 맞춰 무료배송되며, 택배 배송 기간 수령 기간은 9월 7일부터 15일, 새벽배송 수령 기간은 9월 7일부터 18일까지다. 미트탐의 숙성육은 고기가 가장 맛있어지는 시간을 고려해 진행되고 있으며 서울 및 경기 등 지역은 새벽배송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그 외 지역의 경우 신선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최적의 온도를 유지한 택배배송 서비스로 제공된다. 

얼리버드 할인가에 추석선물세트를 판매하는 미트탐의 숙성육은 상위 1%의 프리미엄 선별육이다. 사료와 세균 수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기른 것은 물론, 미트탐만의 맞춤 숙성법과 위생적인 작업을 거쳤다.

여기에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신선함이 오래 유지된다는 점도 미트탐의 강점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콜드체인 시스템은 스티로폼이나 아이스팩을 통해 고기의 온도를 유지하는 방법에서 벗어나 100% 냉장차량을 이용해 숙성육을 배송해주는 것을 말한다. 배송 기간 동안 최적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 신선함은 물론 부드러운 육질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미트탐은 플라스틱, 스티로폼, 비닐 사용을 줄이면서 식품을 안전하게 담을 수 있는 친환경 포장재에 숙성육을 담는다. 특히 새벽배송 포장재를 모두 종이로 바꿔 90% 재활용율을 기록하고 있다. 

미트탐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낼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추석선물 세트를 구성하였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세트를 구매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숙성육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미트탐’은 상위 1%의 프리미엄 숙성육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노하우의 에이징룸에서 최소 120시간 이상의 숙성 과정을 거친 고기를 판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