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샤넬, 르 리프트 라인 신제품 '르 리프트 플루이드'-'르 리프트 립 앤 컨투어 케어' 출시
[브랜드이슈] 샤넬, 르 리프트 라인 신제품 '르 리프트 플루이드'-'르 리프트 립 앤 컨투어 케어'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08.2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의 안티에이징, 탄력, 주름 완화에 대한 본질적인 접근 방식을 토대로 하는 르 리프트 라인에서 새로운 탄력 로션과 립 케어 크림을 9월 1일 정식으로 선보인다.

먼저, ‘르 리프트 플루이드’는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과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매티파잉 탄력 로션으로, 과도한 유분과 안티에이징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성을 겨냥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르 리프트 플루이드는 샤넬 연구소에서 엄선한 자연 유래 성분을 96%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그중, 르 리프트 라인의 시그니처 성분인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루쿠 씨앗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가 모공을 줄어 보이게 만들고, 피지를 잡아주어 번들거림 없는 피부로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산뜻하고 편안한 에멀전 포뮬러는 피부 광채는 유지하면서 유분기까지 잡아주어 루미너스 매트 피니시를 선사한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 가능하며, 파우더리한 마무리로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활용하기에도 좋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샤넬은 매끄럽고 탄력 있는 입술을 위한 탄력 립 케어 크림, ‘르 리프트 립 앤 컨투어 케어’도 함께 출시한다.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과 식물성 바이오폴리머가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고, 올리고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립 플럼핑 콤플렉스가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준다고 설명했다.

르 리프트 라인의 신제품 탄력 로션과 립 케어 크림은 정식 출시되는 9월 1일에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