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피트솔루션은 홈트족의 니즈를 반영한 스피드 트레이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홈트(홈트레이닝)로 운동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 운동으로 홈트를 한다는 사람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라며 "홈트의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다. 가령 여성입장에서 헬스장에서 느껴지는 부담스러운 시선으로부터 자유롭다는 점, 슬림한 몸매를 만들거나 유지하기 위해서 하는 운동이 오히려 근육을 키우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서도 자유롭게 한다"라며 제품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이미지 제공_피트솔루션

그러면서 "피트솔루션은 운동이 고민인 분들에게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운동으로 솔루션을 제시하는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다."라며 "현빈 트레이너로 유명한 이창훈 마스터가 약 120여 가지의 운동법을 알려주는 홈트레이닝 기구인 스피드 트레이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스피드 트레이너는 홈트레이닝 기구 중, 로프를 사용하는 기구의 단점이었던 부착력 문제를 집안의 문이나 가구 등에 가볍게 거치하는 형태로 해결했으며 운동의 강도도 본체의 좌우 버튼을 통해 본인에 맞게 강도를 조정할 수 있다."라며 "남녀를 막론하고 뱃살 빼는 운동을 찾고 있는 분들께 간단한 동작만으로 코어운동이 가능하다. 현재 주요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