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는 공황장애초기증상과 각종 불안증상을 겪는 내담자의 심리안정을 도모하는 심리상담사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을 무료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취득 가능한 모든 자격증은 총 65과정으로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 접속하여 교육 커리큘럼과 샘플강의를 확인해본 후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걸쳐 최대 3과정의 강의 수강료와 시험응시료를 전액면제 받을 수 있다."라며 "또한 시험응시료와 교재비를 납부할 필요 없이 학습자료실에서 수강하는 과목에 대한 교재와 시험예상문답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 /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제공

그러면서 "모든 강의는 최대 4~6주간 진행되는 단기 온라인과정으로 PC와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수강할 수 있으며, 전공지식과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수강할 수 있도록 심리학 기초이론부터 시작하여 실생활에도 적용 가능한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최근 심리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함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심리상담사자격증 교육과정과 더불어 치매초기증상 예방 및 올바른 노화를 주도하여 다가오는 고령화 시대에 유망자격증으로 떠오르는 노인심리상담사자격증 수업도 들을 수 있다."라며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매달 다양한 경력의 강사진을 선별하여 자체스튜디오에서 매달 최대 2과정의 강의를 제작하여 예비수강자에게 제공 중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