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10월 16일 치러지는 2022년 제71기 경찰간부후보생 채용시험 관련 전 과목 ‘프리패스 패키지’와 함께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찰대학 공고에 따르면 2022년도 제71기 경찰간부후보생 채용 시험을 통해 일반전형 40명, 세무회계 5명, 사이버 5명으로 총 50명을 남, 여 구분 없이 통합 선발로 채용될 계획이다.

응시 자격을 살펴보면 연령은 21세 이상 40세 이하이며 군복무 기간 1년 미만은 1세, 1년 이상~2년 미만은 2세, 2년 이상은 3세 각각 연장된다. 또한 병역 및 학력 제한 없이 신체조건 기준을 충족한 자 중 제1종 대형면허 또는 보통운전면허를 소지한 수험생은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필기시험은 1차 객관식 4과목, 2차 주관식 2과목으로 각 선발 분야별 필수과목으로 치러지며, 영어는 모든 분야에서 토익, 토플, 텝스, 지텔프 등 영어능력평가 시험으로 대체된다.

에듀피디 관계자는 "자사가 선보이는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은 제71기 경찰간부후보생 채용시험 대비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된 올인원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에 한하여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라며 "'할인특가' 혜택과 당해 시험에 불합격한 수강생에게 재도전의 기회가 될 수 있는 '90일 수강 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주는 혜택이 포함된 종합 수험 서비스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각 구분 전형별 무료 특강을 지원하고 있으며 일반전형의 경우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한국사(기초/사료)특강, ▲형법(기초/판례)특강, ▲경찰(체력)특강, ▲행정학(기초)특강을 필두로 영어능력평가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기초토익, ▲심화토익 강의와 함께 가산점 획득을 준비할 수 있는 ▲한국실용글쓰기검정 강의와 선택과목 대비를 위한 ▲경제학, ▲형사정책 강의까지 무상으로 지원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의는 에듀피디 경찰간부후보생 과목별 전임 교수진이 맡아 기본이론에 대한 개념 정리,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맡았다"라며 "특히 형법 및 형사소송법 등 법리적 이해와 판례 및 관련 사례 등의 구체적인 이해가 필요한 과목은 최신 개정 법령 및 조문, 시행규칙, 판례 등 독학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법률상의 이해관계를 알기 쉬운 설명으로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2년도 제71기 경찰간부후보생 채용시험 대비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및 ‘프리패스 패키지’의 전 과목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