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정속옷 브랜드 바디코에서 애착 보정 팬티에 이어, 애착 힙업 보정 팬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애착 힙업 보정 팬티’와 ‘애착 힙업 Y커버 팬티’로, 바디코의 최고급 폴리쉘론 원단과 프리미엄 심리스 기법을 활용한 자체 개발 신상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바디코는 여성이 매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우아한 라인을 지킬 수 있는 프리미엄 보정속옷 브랜드로, 마이크로 채널이 형성되어 흡한속건기능(빠른 건조효과 및 수분조절)을 발현하고, 비침 방지 및 UV차단을 비롯한 높은 통기성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최고급 폴리쉘론 원단을 사용하여 자체 제작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힙업 보정 팬티 2종은 사각팬티의 형태로 제작되어 Y존 착색과 하체 부종의 원인인 삼각 형태의 고무줄을 제거하여 림프절의 순환을 돕고, Y존 눌림을 제거하여 편한 착용감을 선사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보정패치를 덧대어 볼록한 뱃살은 눌러 주고 인체공학적 패턴을 통해 거슬리는 엉밑살과 처짐을 커버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슬림함과 볼륨감을 동시에 잡게 하였다.

이 중에서도 애착 힙업 Y커버 팬티는 앞면에 천을 덧대어 스커트 착용 시, 바람이 불면 부각되는 허벅지 사이 일명 Y존 노출을 막아 주는 센스 있는 언더웨어로 팬티와 속바지, 속치마, 보정속옷을 하나로 만들어 많은 여성들의 고민과 걱정을 덜어주었다.

바디코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속옷의 기능과 소재가 매우 중요해졌다”며 “이번 신상품은 속옷 한 장으로 보정속옷, 속옷, 속치마의 기능을 하나로 합치고, 답답함과 불편함을 느끼게 하는 봉제와 소재를 제거하고 최소한의 자재들로 보정 효과를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바디코의 ‘애착 힙업 보정 팬티’와 ‘애착 힙업 Y커버 팬티’는 바디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신규 가입 쿠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쿠폰, 적립금 지급을 포함해 신상품 추가 5%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