젯아이씨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 ellesse’ 가 문정욱 디자이너의 영입으로, 서브라인 확장 등 컨셉 재정비로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면서 두번째 아티스트 겸 가수 루나(LUNA)와의 콜라보 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가수 루나(LUNA)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다수 OST참여와, 뮤지컬 ‘그날들’, ‘맘마미아’ 작품에 출연하며 관객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라며 "2030여성들의 워너비 모델로 “뷰티타임” 진행을 맡으며, 패션 홍보대사로 자리잡은 루나의 또다른 도전으로 엘레쎄 헤리티지라인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사진 출처 : 엘레쎄(ellesse)

그러면서 "엘레쎄의 성격이 묻어나는 컬러감과, 루나만의 이미지로 표현 된 시그니처인 “달” 과 “신비로움”을 모티브가 특징이며, 직접 참여한 디자인의 소재 또한 친환경으로 급 상승중인 TPU소재를 사용했다"라며 "포인트로 홀로그램의 신비로운 무드를 구현 한 루나백(luna bag)은 비비드한 컬러감의 디자인과 스타일리쉬한 핏으로 엘레쎄 21FW 헤리티지 제품의 스타일을 완성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루나와의 만남은 지난3월, 첫회로 실시 한 ‘엘레쎄코리아 모델콘테스트’의 심사위원을 맡아 직접 모델심사에 참여하였으며, 선발된 연기자 겸 모델인 정수현 군 과 함께 화보 촬영을 맞췄다."라며 "앞으로의 ‘엘레쎄 X 루나’ 와의 콜라보 스토리는, 엘레쎄 인스타그램, 유투브 “에그랩스튜디오”(EGGLABSTUDIO)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루나백(LUNA BAG)은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몰 패션플러스, 스타일크루, 서울스토어, 무신사스토어 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엘레쎄 디자인총괄 문정욱 디렉터는 브랜드의 라인 별 성격에 따른 마케팅으로 트랜디한 상품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며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엘레쎄(ellesse)는 데이터에 치중한 상품 구성에서 벗어나, 대중이 요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명확한 아이덴티티로 매출을 포함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