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센텀시티역점 차민 디자이너가 시술 전 1:1 맞춤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차민 디자이너는 “헤어스타일링은 단순히 트랜드에 따라 개선하는 것보다는 고객 이미지에 부합 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트렌드에 녹여내어 시술하는 것이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디자이너와의 1:1 개인 상담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나타나는 요즘 레이어트 컷이나 태슬컷, 레이어드펌 등 많은 스타일이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개인마다 모두 다른 외형으로 단순히 트랜드만 따라가면 스타일을 망칠 수 있기 때문에, 1:1 맞춤 디자인이 중요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준오헤어 센텀시티역점은 상담과 가격 사전 고지제도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으며, 디자이너와의 1:1개인 상담을 통해 고객이 추구하는 스타일링을 파악해 고객마다 다른 이미지에 부합하는 헤어스타일링을 추천하고 있다.

이어 차민 디자이너는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현재 트랜드와 스타일 등도 파악할 수 있다. 여성스타일링뿐만 아니라 가르마펌을 포함해 애즈펌이나 가일펌 등 일반적인 남성펌을 진행할 때도 두상, 골격 등 고객의 의향에 따라서 개성과 고객의 매력을 더욱 살릴 수 있는 접근이 필요하다. 개개인의 특징을 살리는 디자인은 물론, 집에서나 외출 전에 간편하게 손질하는 것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디자인,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헤어솔루션을 제공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준오헤어 미용실 센텀시티역점은 코로나 19로 방역 및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다. QR코드 체크인과 입점하는 모든 인원 손 소독 일회용 스펀지 및 일회용 필름지사용, 칸막이 설치 등으로 고객들이 안전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을 지키고 있다.

또한 준오헤어 센텀시티역 차민 디자이너는 카카오헤어샵과 네이버 예약 시 VIP 혜택 최대 20%, 단백질 케어, 고객 맞춤형 샴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