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사용자 맞춤형 공구함 ‘팩아웃 시스템(PACKOUT SYSTEM)’ 라인업에 서랍형 공구함 ‘팩아웃 3단 툴박스’와 ‘팩아웃 이동형 카트’를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팩아웃 3단 툴박스(48-22-8443)’는 내구성과 편리함을 함께 겸비한 서랍형 신제품으로 사용자의 현장 고충 해소에 중점을 두고 출시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메탈 보강 모서리 등 충격 저항 구조로 구성돼 최대 23kg, 볼 베어링 슬라이드가 장착된 3개의 서랍은 각각 최대 11.4kg의 무게를 지지할 수 있어 거친 현장에서도 고장 없이 활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현장에서 사용 중인 '팩아웃 3단 툴박스'

이 제품에는 잠금 보안 바도 탑재돼 이동 중 서랍장이 열리는 것을 방지하고 자물쇠로 잠글 수 있어 공구의 분실 위험을 줄였다. 또한 서랍장 내부 정리를 도와주는 디바이더는 사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전동공구나 액세서리 크기에 맞게 구성할 수 있어 효율적인 보관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팩아웃 3단 툴박스와 출시된 ‘팩아웃 이동형 카트(48-22-8415)’는 팩아웃 제품의 원활한 현장 이동을 도와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카트는 최대 182kg의 무게를 지지할 수 있는 충격 저항성 구조와 타이어 펑크를 방지한 바퀴 등을 탑재해 내구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120cm가 넘는 높이로 다수의 팩아웃 제품을 길게 쌓아 올릴 수 있으며 상단과 하단에 위치한 2개의 거치대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거치도 가능하다. 편리한 보관을 위해 하단 판이 접히는 콤팩트한 디자인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밀워키 코리아 관계자는 “팩아웃 시스템이 가진 강한 내구성과 최고의 호환성을 통해 현장의 작업자들이 편의성과 높은 작업 효율성을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장 작업자들의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출시한 다양한 밀워키의 제품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밀워키만의 기술력이 담긴 팩아웃 시스템은 전동공구 등을 보관하고 현장에 쉽게 운반하길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상자, 정리함, 가방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공구함 라인업으로, 20여 가지가 넘는 제품 모두 상호 체결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