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푸드가 자사의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나인푸드(NINE FOOD)’ 시리즈를 소비자에게 빠르고 정확하게 선보이기 위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나인푸드’ 자체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나인푸드는 ▲한우사골과 야채육수로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의 옛날 ‘국물 떡볶이’, ‘크림 떡볶이’, ‘짜장 떡볶이’ 등 떡볶이 3종 ▲양질의 사골을 푹 고아 만든 깊고 시원한 보양식 육수 ‘냉이곱창전골’, ‘대창전골’, ‘소모둠전골’ 등 전골 3종 ▲원재료부터 매실 비빔장까지 특별한 프리미엄 ‘메밀막국수’, ‘명태회냉면’ 등 면 2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 바 있다.

나인푸드 네이버쇼핑라이브 채널 오픈 전, 나인푸드의 밀키트 메뉴는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와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했다. 그러나 출시 1개월 만에 자사의 나인푸드 채널도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권한을 획득해, 마켓로사 채널이 아닌 나인푸드 채널에서 본격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본격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 중인 ㈜나인푸드는 방송 이벤트로 파격적인 구성과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인푸드 관계자는 “내 가족이 먹듯 하나부터 열까지 더 정직하게 준비한 음식들을 자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정은 물론 캠핑 등 야외 활동 중에도 손쉽게 프리미엄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하고 있다”라며 “특히 정성이 듬뿍 담긴 비법 육수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물 없이 조리가 가능한 것은 물론 감칠맛까지 잡아냈다”라고 덧붙였다.

㈜나인푸드의 쇼핑라이브 방송은 나인푸드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난 방송 다시보기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