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플릿과 아티클 등 PPT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파파타랩스’는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와 협업 관계를 맺었다고 밝혔다.

파파타랩스는 애드컬리지에 마케팅 제안서 제작에 관한 PPT 교육과 경쟁 PT, 포트폴리오에 활용할 수 있는 PPT 템플릿 10종을 지원하였다.

또한, 애드컬리지는 파파타랩스로부터 지원받아 대학생 조별과제와 PPT를 주제로 한 웹드라마 포맷의 홍보 영상 3편을 제작하였다. 

파파타랩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과 관련해 “디자인 등 보이는 부분 때문에 결과물이 저평가되어서는 안 된다”라며 “내면의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애드컬리지 59대 회장 박진솔은 “파파타랩스 측의 지원으로 좋은 환경에서 만족스러운 콘텐츠 제작을 경험해볼 수 있었다”라고 전했으며, “대학생들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좋은 취지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좋은 협업 관계를 유지해나갔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파파타랩스는 대학생들이 PPT를 직접 제작하고 판매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서포터즈를 운영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파파타랩스는 앞으로도 크리에이티브를 기반으로 한 조직과의 제휴와 협업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