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제네럴 아이디어, 레터프롬문, 앤커버 등 패션 브랜드를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블리 앱에서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교한 추천 로직을 통해 타겟에 맞는 브랜드 상품 노출을 최적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및 프로모션 전문가 대거 영입을 통해 브랜드의 특색을 살린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라며 "특히 22일까지 인기 제품에 대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쿠폰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국내 패션 브랜드 ‘레터프롬문(LETTER FROM MOON)’은 21 SS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레드벨벳 웬디와 아이린이 착용한 바 있는 블라우스, ‘THREE RIBBONS IN FLOWER BLOUSE’ 상품은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레터프롬문 전 상품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트릿 브랜드 ‘앤커버(NCOVER)’도 올 7월 입점했다. 입점 기념으로 27일까지 할인 쿠폰을 전회원에게 지급하고 베스트 셀러 상품에 적용 가능한 무조건 5천원 할인 쿠폰도 지원한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에이블리는 2030 여성 취향 맞춤을 위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별 타겟 최적화를 위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전망이다. 입점 기념 이벤트부터 시즌별 기획전, 단독 선발매 등 매출 성장을 서포트할 수 있는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인기 유튜버, 셀럽 등 인플루언서 협찬 지원,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에이블리 공식 SNS 채널 콘텐츠 제작 등 브랜드 인지도 증대를 위한 홍보활동을 서포트 한다."라며 "에이블리는 2018년 3월, ‘셀럽 마켓 모읍앱’으로 시작해 패션, 홈데코, 코스메틱까지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