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 찬통령이 ‘순살간장게장’과 ‘순살양념게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소비자가 섭취하기 쉽게 딱딱한 게 껍질을 제거해 순살만을 발라 간장소스, 양념소스로 버무려 게 껍질의 손질과 뒤처리의 번거로움을 덜어낸 상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순살간장게장의 간장소스는 비린 맛을 줄이고 게장의 맛을 더하기 위해 계피, 감초, 마늘, 생강 등 약 20가지의 재료를 10시간가량 정성들여 제조하며, 순살양념게장의 양념장은 고춧가루와 각종 양념의 일정한 비율과 숙성을 통해 15년 이상 변하지 않는 레시피로 제조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제조는 관내 위생과에서 실시하는 식품제조, 가공업 위생등급평가(기본조사항목, 기본관리평가항목, 우수관리 평가항목 등 120항목) 중 시설 및 위생관리가 식품위생법령의 기준에 적합한 업소로 선정됐다는 설명이다.

현재 출시 기념으로 순살게장 세트 구매 시 10% 더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신선한 원물을 가성비 좋게 만들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싶다. 자사는 소비자에게 불필요한 포장비와 유통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조와 유통을 통합 관리 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말했다.

한편, 찬통령은 순살게장, 게장, 장아찌류, 젓갈류 등 집에서 만들어 먹기 힘든 절임식품류를 대표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 자사몰 프로모션으로 전 상품 10% 할인+1% 적립 추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