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브랜드=착한 안경원’을 지향하는 안경콘택트 전문브랜드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지난 7월 2일 2018년, 2019년 수상에 이어 3년 연속 ‘2021년 소비자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2021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평판 및 전문기관의 정보를 통한 기초 조사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통해 1차로 각 산업별 브랜드를 선별한 후, 온라인 및 전화 설문을 통한 소비자 투표로 각 분야의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최고로 인정한 브랜드에게 부여하는 상으로 이노티안경체인은 안경프랜차이즈 부문에서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 연속 ‘브랜드대상업체로'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업계 20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산업에의 기술력을 갖춘 이노티안경체인은 전문적인 안경사교육, PB상품개발, 아이케어컨설턴트 배출 등 엄격한 운영관리시스템을 설정하고 표준화된 안경원 운영시스템을 유지 및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이노티안경체인은 기존 시스템의 유지, 발전은 물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최근에는 매장 인테리어와 디스플레이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선보여 관련 업계로부터 호평을 얻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노티안경체인 채경영 대표는 이번 수상에 대해 “이 상은 소비자들에게 선택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많은 관심과 호응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진정성을 가지고 많은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노티는 고객의 신뢰를 이끌어내는 시스템 구축으로 ‘개인맞춤형 전문 안경원=INOTI안경’을 꿈꾸며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