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는 자연스레 외출하기 전에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주는데 자외선은 흐린 날과 비 오는 날에도 존재한다. 특히 성인에 비해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은 자외선차단에 더욱 신경 써줄 필요가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자외선은 구름을 뚫고 내려오기 때문에 흐린 날에도 비가 오는 날에도 선크림, 선스틱 등을 잊지 않고 발라주는 게 좋다. 특히 흐린 날은 구름에 의해 빛이 반사, 산란되어 자외선 복사량이 오히려 맑은 날보다 증가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히 바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에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아이 피부에 부담이 적은 100% 징크옥사이드 무기자차를 사용해 진정 효과를 부여함과 동시에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무기자차선크림과 선스틱을 1+1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큐어베이비 아기선크림 및 선스틱은 천연보습인자 N.M.F와 5-세라마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수분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무기자차 제품 특유의 뻑뻑함과 백탁 현상을 개선했다”고 전했다.

이어 “큐어베이비는 국내 400여개의 에스테틱과 지속적인 협력 및 민감성 피부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해왔다. SPF 수치 조작 논란 때문에 걱정하고 있을 소비자들을 위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비보테스트를 통해 순한선크림 SPF 45 PA++++, 스틱선크림 SPF50+ PA++++ 수치 검증을 마치고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선케어 제품은 아기 피부와 몸에 침투되지 않는 논나노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흡수되지 않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큐어베이비는 아이를 위한 전문 평가기관인 ‘우리아이 브랜드 연구소’가 주관하는 ‘2021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KBBVA)’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2021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을 수상해 기술력과 제품성을 인정받았다.
 
그 밖에 아기용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온누리약국의 ‘온누리 스토어’에 공식 입점하고 ‘궁 산후 조리원’에 입점했으며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등에 입점하여 아기 로션 등 전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큐어베이비는 최근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판매처를 넓혔다.

한편 큐어베이비 홈페이지에서는 ‘여름맞이 큐어위크’ 이벤트를 7월 21일 오전 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스킨케어 BSET 제품인 바디로션, 샴푸 등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가로 선착순 구매 사은품 증정과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