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7년 이후 처음으로 7월 초 장마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8월 초까지 장마가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어 야외활동에 많은 제한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장마 기간이 길어지고 여름 폭염으로 인해 에어컨, 서큘레이터 등 여름 가전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며 특히 여름철 자주 처리해야 되는 음식물쓰레기로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음식물처리기도 여름철 주목받는 가전제품으로 급부상 중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장마로 습한 날씨와 폭염으로 인한 악취, 초파리, 물기 등 음식물처리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기 때문에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꾸준하게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스마트카라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7월 ‘없어야 잘산다’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00%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카라 400 FIT(2리터 용량) 구매 혜택은 5% 할인과 에코필터 2세트, 라쿠진 푸드 스팀 쿠커를 증정하며, PCS-500(5리터 용량) 구매 고객에게는 5% 할인과 에코필터 4세트, 라쿠진 서큘레이터를 제공하니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스마트카라는 악취, 세균, 부패, 초파리 걱정 없이 음식물쓰레기를 장기간 보관하는 스마트 보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외출이 어려운 장마철에 음식물쓰레기 버리러 나갈 걱정을 줄여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어 추가로 원터치 세척 기능과 99.9% 살균처리로 깔끔함과 위생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해 음식물처리에 대한 고민을 덜었으며 콘센트가 있는 곳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무설치형 가전제품으로 공간에 제한이 없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 홈페이지에서는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을 전했다.

이번 스마트카라 7월 홈페이지 프로모션은 스마트카라 공식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