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론칭한 프리미엄 라운지 웨어 브랜드 ‘이로우리(irouori)’가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생활 패턴 및 소비 트랜드의 변화에 맞춰 라운지 웨어, 원 마일 웨어는 새로운 베이직 아이템이 되었다."라며 "라운지 웨어란, 집안에서 휴식을 취할 때 입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은 단순히 편안함을 제공하는 옷뿐만 아니라 착용함으로써 피부에 닿는 촉감, 소재의 친 환경성 유무를 따져볼 뿐 아니라 환경 소재, 자신만의 개성까지 드러낼 수 있는 라운지 웨어를 찾고 있는데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빠르게 파악한 브랜드가 바로 '이로우리'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 프리미엄 라운지 웨어 브랜드 ‘이로우리(irouori)’)
(사진 제공; 프리미엄 라운지 웨어 브랜드 ‘이로우리(irouori)’)

그러면서 "‘이로우리(irouori)’는 매일의 일상을 이롭게 하는 소중한 가치들을 담은 아이템들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의 일상을 사랑스럽고 아름답게 빛내고자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며 "이로우리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대나무를 원료로 하는 벰부(BAMBOO) 소재의 라운지웨어 셋업을 들 수 있는데, 몸에 이로운 소재만을 엄선하여 편안하면서도 여성미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실루엣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벰부 소재뿐 아니라 프리미엄 모달 등이 함유된 투피스, 홈트레이닝이나 요가웨어로 손색 없는 탑과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뿐만 아니라 100년이 넘은 영국 헤리티지 패브릭 브랜드 ‘리버티’ 원단으로 제작한 플로럴 패턴의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선보이고 있는데 일상에서뿐 아니라 아웃도어와 골프 등을 위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방, 볼캡, 버킷햇, 선바이저, 헤어밴드 등의 유니크한 제품들도 출시하였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브랜드 관계자는 "리버티 패브릭은 세계적 명품 브랜드들이 가장 선호하는 원단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인하우스 디자이너들이 자연에서 얻은 영감으로 개발한 고유의 핸드 프린팅 디자인은 카피가 불가능하다"라며 “프리미엄 라운지 웨어 브랜드 ‘이로우리(irouori)’는 ‘매일의 삶을 이롭게 해주는 소중한 가치들을 하나 하나 찾아가는 브랜드로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Enriching your everyday life, letting your soul blossom.)’ 라는 슬로건으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일상을 만들어 준다”고 덧붙였다.

이로우리는 온라인 공식몰과 다양한 온라인 몰들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