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스포츠 화장품 브랜드 몰트(MOLT)가 머슬암드 버킷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에 있는 이벤트 세트 상품을 구입할 시, 액티비티 활동 시 언제든 들고 다닐 수 있는 머슬암드 버킷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머슬암드 버킷백은 야외 활동 시 휴대성을 극대화한 가방으로, 통기와 속건, 흡습에 좋은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휴대하기 편하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몰트의 해당 세트 상품의 구성으로는 간편하게 샤워가 가능한 '올인원 워시'와, 기존에 바르기가 다소 번거로웠던 바디로션보다 더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보습 케어 기능을 겸비한 '바디 스프레이', 더욱 깨끗하게 발 세정을 할 수 있는 발 전용 제품 '풋워터 비누'가 포함된다.

이뿐만 아니라 샤워 후 나와 스킨, 로션을 따로 발라야 했던 기존의 제품과 다르게 두 번 이상 걸쳐 바르지 않고 하나의 제품만으로 간편히 바를 수 있는 '원샷 콰트로 올인원 로션', 얼굴 세안 시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게 순한 사용감으로 수요가 많은 녹두수 폼클렌징인 '녹녹 클렌저'까지 총 5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여름을 맞아 기존의 올인원 바디워시와 스프레이를 '올인원 쿨워시', '바디 쿨 스프레이'로 교체하여 구성된 세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쿨워시와 쿨스프레이는 끈적이지 않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돕는다. 시즌과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더워지는 날씨에 많이 찾는 제품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몰트 관계자는 "몰트는 '모든 것을 위한 하나의 브랜드'라는 모토를 기반으로 올인원의 간편함은 물론이고 좋은 원료로 순한 사용감을 선보이며 스포츠 화장품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이러한 성원에 감사하는 뜻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증정되는 머슬암드 버킷백은 이벤트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는 라인업과 함께 사용하기 좋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몰트(MOLT)의 이번 머슬암드 버킷백 증정 이벤트 및 세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