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이 오는 29일 오후 4시 20분부터 GS홈쇼핑에서 IPL 제모 의료 기기인 ‘플래시앤고프로’ 단독 구매 혜택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관계자는 “플래시앤고프로는 레이저 장비 전문 회사인 ‘인모드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식약처, 유럽CE, 미국 FDA, 캐나다 CSA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터치&플래시 기술로 피부에 닿기만 하면 조사되는 ‘자동조사시스템’과 미끄러지듯 연속 조사가 가능한 ‘글라이드 가능’으로 빠르고 쉬운 제모가 가능하며 탑재된 스킨 센서는 어두운 피부에서 높은 단계로 조사시 자동으로 단계를 조정할 수 있어 안전성까지 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복잡한 기능 없는 원터치의 간편한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핸디형 디자인의 편한 사용감으로 얼굴(볼, 턱, 인중)은 물론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 팔, 다리, 제모가 어려운 등, 다리 뒤쪽도 무리 없이 제모가 가능하다.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는 내장형 카트리지로 사용 횟수에 제한 없는 반영구 제모가 가능하며 2주에 한 번 2개월간 약 4회 사용으로도 2년간 제모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실큰은 올해로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이하였으며 10년간 14개의 제모 의료 기기를 출시한 바 있는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