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용품 판매 기업 ㈜바인에서 스마트 자동물내림 ‘내리미’를 2주간 무료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변기 자동물내림 ‘내리미’는 용변 후 레버를 접촉하지 않고 물을 내려주는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 제품으로 스마트 욕실 가전제품 중 하나이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내리미 2주 무료체험 이벤트 / 사진제공 : ㈜바인

그러면서 "작동 원리는 인체 감지 센서를 통해 변기에 이탈 되는 것을 확인하고 자동 물내림이 진행되며, 거동이 불편한 부모님은 물론 사회초년생, 에티켓을 지켜야 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한다."라며 "내리미의 센서 감지 범위는 단계별로 조절이 가능한데, 1단계 70cm, 2단계 85cm, 3단계 100cm. 감지 범위 거리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센서 내 5초 이상 머무를 시 센서가 가동되며, 7초~30초 동안 센서에 감지되는 경우 자동 소변 물내림이 진행되고, 30초 이상 머무를 시 대변 물내림이 자동으로 동작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은 가정용과 업소용 2가지 제품으로 구분되어 있어 가정용 변기 및 바를 내려 물을 내리는 업소용 모두 설치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머무르는 시간을 계산하여 대/소변 구분하여 물을 내려주기 때문에 소변은 대변 대비 30%가량 절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대변 10L / 소변 7L)."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업소내 화장실은 물론, 가정 욕실 공간을 스마트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라며 “스마트 욕실 가전 제품 내리미는 설치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하지만 이번 2주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사용 후 불만족 시 무료로 반품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소 제품에 대한 설치 문의를 비롯한 여러 문의가 쇄도해 온 바 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하고 필요성을 충분히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이벤트 기획 의도를 전했다.

그러면서 "㈜바인은 2007년 설립 이후 생활가전 분야의 제조 라인 물류, 검사, 조립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며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에 따라 새로운 제조업 시대에 부응하고 제조기업의 스마트팩토리 구축과 신규 브랜드 내리미의 첫 번째 자동물내림장치 가전제품을 필두로 화장실 위생에 관련된 제품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해당 2주 무료 체험 이벤트는 내리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