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동 소재의 회 포장 전문점 '피쉬그램'이 오는 22일(토)부터 28일(금)까지 오늘회&해산물 모둠 조합의 구성으로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회는 광어·연어·숭어·농어·도미 중 임의로 구성될 예정이며, 해산물은 산낙지·개불·해삼·멍게·전복 조합이다. 

이번 할인행사로 기존 판매되는 가격보다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구매 후기를 업로드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싱싱한 생선회뿐만 아니라 초밥, 매운탕까지 판매하고 있는 '우리동네 수산시장'을 콘셉트로 한 횟집이다.

멍게, 전복, 해삼, 산낙지 등의 해산물 또한 소분 판매돼 100g 단위로 구입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오늘회'의 경우 매일 다른 회 구성으로 14,900원에 판매되고 있어 가성비를 넘은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 만족도)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노량진 수산시장이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이지만 맛, 양, 가격 등 모든 면에서 만족하고 우리 가게만 찾아주시는 단골 손님들이 많아졌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업체는 포장 전문점으로만 운영되고 있으며, 배달이나 취식은 불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