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2021년 9월 4일 시행될 예정인 관광통역안내사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합격패키지’와 함께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관광통역안내사는 관광통역 분야의 유일한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외국인 여행자를 대상으로 한 국내 여행 관광안내 업무에는 반드시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소지자만이 종사할 수 있으며, 관광 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 및 현업자 사이에서 취업 유망자격증으로 응시 인기가 높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관광분야의 취업 공신력이 큰 자격증인 만큼 일 년에 단 한 번 시행되는 시험이기 때문에 넉넉한 수험 기간을 두고 체계적인 학습준비가 권장되는 시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듀피디는 2021년 관통사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1차 패키지’와 필기부터 면접시험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1+2차 패키지’로 구성된 합격 강좌를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약 80% 할인된 특가에 제공하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였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관광통역안내사 ‘1+2차 패키지’는 ‘전 과목 기본이론’ + ‘적중 문제풀이’ + ‘2차 면접 대비 강의’ 등 한 번의 수강으로 필기시험에서 면접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완성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관광통역안내사 패키지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합격의 변별력을 높일 수 있도록  ‘1차 파이널 특강’과 ‘1차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1차 파이널 특강’은 필기시험 직전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풀어보며 문제 대응력을 높이는 강좌이며 ▲‘기출해설특강’은 과년도 기출문제 풀이와 상세 해설을 제공해 출제 경향 파악과 출제 포인트를 짚어주고 본인의 취약점을 빠르게 파악해 보완하는 최종 실력 점검용 마무리 강좌이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시험은 관광 상품 개발과 문화 정책 방향의 변화에 민감한 시험이기 때문에 최신 관광사업 트렌드와 주요 이슈 현황을 강의에 반영해 학습방향을 알려주는 강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관통사 최신 출제경향과 주요이론 및 관광 이슈를 접목해 제공하는 에듀피디의 ‘합격패키지’ 강좌와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부담을 줄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한 빠른 실력 향상으로 합격을 달성하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광통역안내사 자격 취득 대비 ‘합격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과 과목별 무료샘플강의 및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혜택 내용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