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8중 추돌 사고 및 다세대 주택 화재로 30대 몽골인 숨져 [팔도소식/사건사고]
부산 8중 추돌 사고 및 다세대 주택 화재로 30대 몽골인 숨져 [팔도소식/사건사고]
  • 보도본부 | 홍탁 PD
  • 승인 2021.05.0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5월 06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아침 출근길에 8중 추돌 사고... 경찰, 과속하다 사고 추정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6일 부산경찰청은 오전 6시 44분께 부산 강서구 한 3차선 도로를 달리던 아반떼 차량이 신호대기를 위해 서행하던 차량 2대를 추돌한 뒤 정차 중이던 차량 3대를 잇달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 사고로 2차선에 있던 차량 3대, 1차선에 있던 차량 1대가 순차적으로 추돌하면서 모두 9대 차량이 부딪치는 8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으며, 운전자 등 12명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를 낸 운전자 A씨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고 전하며 과속하던 A씨가 속도를 줄이지 않아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2. 다세대주택 2층서 화재... 거주하던 30대 몽골인 숨져 – 경기 부천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천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6일 경기도 부천시 한 3층짜리 다세대주택 2층에서 오전 5시 45분께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주택 2층에서 불이 난 것 같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33분만에 진화되었지만, 2층 집에 거주하던 30대 몽골 국적 남성 A씨가 의식이 없는 상태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숨진것으로 확인됐다.

원룸 형태로 된 집 내부의 가스레인지 인근에서 처음 불이 난 것으로 보고있는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재산 피해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