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사회복지사2급 과정을 5월 13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 2급은 사회복지학 전공 교과목 등 이론 16과목과 실습 1과목을 이수하면 별도의 시험 없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취득을 위한 모든 교과목을 평가 인정받아 교육원 이동 없이 본 원에서 모든 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학습자 중심의 다양한 패키지 과정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학습플래너 관리를 제공하는 정규 과정을 비롯해 무상담 셀프 과정 픽스딜과 프리딜 등을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픽스딜과 프리딜은 학습플래너 관리 없이 학습자가 스스로 모든 과정을 진행하는 무상담 셀프 학습 과정이다. 플래너의 관리가 없는 만큼 수강료를 대폭 낮춰 경제적인 비용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학점인정 및 학위신청, 자격증신청 등의 부가서비스를 학습자가 직접 진행하며, 과목 당 수강료를 3, 4만원에 대폭 할인해 저렴하게 학습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2급 과정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교수진의 전문 교육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사회복지 현장에 실제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들을 전수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수업 외에도 학습자를 위해 출석과 학사일정 안내, 시험, 레포트, 토론, 퀴즈 등 평가항목 응시요령 등을 안내하고 일정 조건 충족 시 미수료 과목 무료 재수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외에도 미용전문학사 과정을 운영 중이다. 미용전문학사 과정은 오프라인 출석이나 실습 없이 오직 온라인 수업만으로 미용전문학사와 종합미용면허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장원교육 창립 34주년을 맞아 미용학 과목 당 15만원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과정들은 5월 13일 동시 개강하며, 4월 12일까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 신청을 받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