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쿡이 유해성분들을 배제하고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거품 입욕제인 ‘홈앤키즈 버블클렌저’ 망고를 추가로 선보인다.  

지난해 홈앤키즈 버블클렌저 3종을 출시한 후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파우더와 망고 품목을 추가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아이들이 물을 무서워하거나 씻는 것을 싫어하면 목욕시간이 힘들고 괴로워지지만 매직버블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하면 목욕시간을 놀이처럼 즐기고 쫀쫀한 거품을 통해 다양한 상상력 발휘와 정서 안정이 이루어지기도 한다. 

은은한 향기와 다양한 색상의 거품을 통해 즐거운 목욕을 도와주는 필수 육아템인 홈앤키즈 버블클렌저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홈앤키즈 버블클렌저 5종 이미지 <사진제공=홈앤쿡>

관계자는 “홈앤키즈 버블클렌저는 식물에서 유래한 천연성분을 사용하고 특허받은 원료를 함유해 피부가 연약한 아이 피부에 좋으며 보습력까지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풍성하면서 부드러운 거품으로 딸기, 블루베리, 사과, 파우더, 망고 5가지 향과 색상으로 촉감놀이와 목욕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연약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입욕제가 아닌 자연에서 얻은 천연유래 원료들을 사용한 저자극 성분으로 특허받은 피부진정 7가지 추출물을 함유하고 검증된 기관을 통하여 진행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버블클렌저’는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천연유래 Bubble Foaming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는 약산성 휘핑클렌저 제품이다. 고탄력의 풍성한 폼인 미세버블로 피부의 노폐물을 깔끔하게 씻어준다.

날이 갈수록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 홈앤키즈 버블클렌저 250ml와 버블바스 510ml는 홈플러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롯데홈쇼핑 판매에서 완판 이후 오는 4월 29일 3시에 GS홈쇼핑에서 방영 판매한다.

홈앤쿡 관계자는 “코로나와 미세먼지로 철저한 위생관리가 필요한 요즘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할 수 있다”라며 “아이들이 촉감으로 만드는 버블 메이킹 놀이로 스스로 즐겁게 놀면서 씻는 습관과 창의력까지 길러진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