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본즈(대표 이성연)의 컨템포러리 여성 슈즈&백 브랜드 '포멜카멜레'가 뮤즈 신예은의 스타일링으로 슈즈&백 아이템을 선보였다.

포멜카멜레는 브랜드 뮤즈인 신예은이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멜카멜레의 슈즈&백을 활용한 세련된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평소 신예은 패션에 대한 많은 관심을 입증하듯, 신예은이 착용한 포멜카멜레의 버킷백 스타일의 카멜레백과 아이보리 컬러의 블로퍼가 ‘신예은 가방’, ‘신예은 신발’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카멜레백은 숄더, 크로스, 토트, 백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에코 레더와 캔버스 소재로 이루어져 날로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연출하기 그만이다. 로퍼와 슬리퍼의 장점이 더해진 에나멜 블로퍼는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자아낸다.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에 적당한 광택이 감돌아 다양한 룩에 소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포멜카멜레는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현재 쇼핑라이브,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제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포멜카멜레는 최근 굿윌스토어에 물품 1천500여 점을 기증,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가며 주목받았다.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장애인 근로자들이 기업이나 개인에게서 기증받은 물품을 재가공해 판매, 수익을 창출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포멜카멜레 관계자는 “당사는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통합 가치를 창출하는 지속가능경영을 추진하고 있다”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