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는 ‘1,2차 스피드러닝반’ 패키지 구매자들에 한해 진행되는 이벤트가 5월 5일(월)까지로 연장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1,2차 스피드러닝반’ 패키지 구매 후 네이버 폼으로 구매정보를 입력하면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라며 "이벤트는 4월 22일 종료 예정이었지만 5월 5일(월)까지 연장되었다. 연장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하기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1,2차 스피드러닝반’ 패키지는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에 도움을 주기 위해 구성된 패키지이다. 시험일까지 남은 약 6개월 동안 초보 수험생들도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연간 커리큘럼, 학습 로드맵 등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커리큘럼과 학습 로드맵은 이번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률을 높이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1,2차 스피드러닝반’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수진 3~4명 총 24명이 이끌어가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공인모 교수진은 출제위원급 강의 실력을 갖춘 교수진으로 공인중개사 인강을 진행하며 수험생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라며 "더불어 교수진이 공인중개사 책도 집필하였다. 공인중개사 교재에는 출제 유형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와 출제 빈도가 높은 기출문제를 풍부하게 수록하였다. 수험생들은 문제풀이 능력을 길러 철저히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합격생들의 이야기를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부기간 등의 팁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난이도, 모의고사, 수입, 연봉, 전망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이다. 더 많은 이야기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