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이 변기 물내림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화장실 전용 물티슈 ‘퓨어 앤 세이프 클린 비데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퓨어 앤 세이프 클린 비데 물티슈’는 천열 펄프 원단과 나무에서 추출한 레이온 천연 원사로 제작되고 수압과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 되는 원단인 프리미엄 플러셔블(Flushable) 원단을 사용했다."라며 "또 국제 가이드라인인 원단 풀림성 테스트(DEANAN/INDA) 6가지를 통과하여 변기 막힘 걱정을 덜어주며 평량 60gsm의 두툼한 플레인 원단을 사용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비데 물티슈는 민감한 부위에 사용하는 위생용품인 만큼 순한 사용감과 철저한 품질 관리는 소비자들의 구매 고려 요인으로 손꼽힌다."라며 "쿤달 ‘퓨어 앤 세이프 클린 비데 물티슈’는 7단계의 정수 시스템을 통해 정제된 초순수를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연약한 피부의 아기부터 어른까지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외에도 국제표준화 기구에서 제정 및 시행하고 있는 품질 경영시스템을 국제규격으로 평가받아 인증을 획득한 제조 시설에서 철저한 위생 및 품질 관리 후 생산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김민웅 대표와 윤영민 대표는 “위생적이고 철저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원단을 사용해 제작한 비데 물티슈”라며,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고객의 일상 속 편리함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쿤달 퓨어 앤 세이프 클린 비데 물티슈는 쿤달 공식 홈페이지, 국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