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봄맞이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에 활력을 주고자 요금 무료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엘지퓨리케어정수기 제품을 포함한 건강가전 제품인 공기청정기와 스타일러는 6개월 요금 무료 혜택은 물론 렌탈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공간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맞춤 가전인 LG오브제 라인이 인기다."라며 "LG전자 오브제정수기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로 위생관리 기능을 높였다. 오브제를 포함한 LG퓨리케어정수기 제품을 케어솔루션 진행 시 1+1+1 사은품이 증정되며 엘지정수기렌탈 시 최대 6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차별화 된 성능은 물론 집안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엘지공기청정기렌탈 모델은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제거하는 필터로 항바이러스·항균 효과가 있는 트루 토탈케어 필터를 적용했다.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 플러스 론칭 기념 최대 6개월 무료 혜택은 물론 LG공기청정기렌탈 시 무빙휠을 무상으로 증정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LG전자만의 트루스팀은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살균이 가능해 해당 스팀 기능이 탑재된 건조기뿐만 아니라 LG스타일러렌탈 제품에 적용했다. 엘지스타일러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며 "LG건조기렌탈 제품에 탑재된 물은 100도(℃)로 끓여 만드는 트루스팀으로 탈취와 살균은 물론 옷감의 주름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엘지건조기렌탈 제품은 월 요금 4천원 인하된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LG트롬스타일러는 매일 빨 수 없는 옷들을 깔끔하고 깨끗하게 입을 수 있도록 해준다. 독자 기술인 무빙행어는 옷을 1분에 최대 200회 털어주며 바람만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미세먼지를 골고루 없애주고 생활 구김을 줄여준다."라며 최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살균력이 강화된 주방가전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LG식기세척기렌탈 제품은 트루스팀(TRUE STEAM)으로 유해세균뿐만 아니라 바이러스까지 제거한다. 엘지식기세척기렌탈 전 제품 요금 인하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내고자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외 가전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2 사은품을 제공하며 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 300여 가지 사은품 중 선택이 가능하다”라며 LG가전에 대한 정보 외 안마의자렌탈 및 정수기렌탈가격비교 등 이벤트 안내는 베스트렌탈샵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한 1:1 상담이 가능하며 간편한 채팅 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