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단순생활의 대표 상품 '단순생활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가 특허 출원 등록(특허청 특허 제10-2215726호)을 완료했다. 

단순생활의 넥밴드 선풍기는 바람의 방향을 용이하게 하고, 기존 넥밴드 선풍기가 가진 발열 및 머리카락 끼임 등의 단점을 기술적으로 해결한 상품으로 기술성을 높이 평가받아 최종 특허 등록이 결정되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단순생활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가 대한민국 특허청으로부터 단순생활만의 디자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시중에 판매되는 유사 제품에 주의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단순생활의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단순생활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는 홈쇼핑 가전/디지털 분야 인기 상품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아왔다. 360도 회전 가능한 실리콘 플렉서블 밴드로 송풍구 방향 조절과 폭 이동이 자유롭고 이동과 보관 시에도 편리해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총 3단계에 걸쳐 바람을 조절할 수 있고 사용 시 소음을 최대한 줄였으며 C타입 고속충전 지원으로 2시간이면 완충 사용이 가능하다. KC 전자파 적합성 인증, KC 전기 안전 인증은 물론 1억 원 배상책임보험 가입으로 소비자들의 안전한 사용 환경까지 보장한다. 

단순생활은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는 특허 출원 등록 완료 소식과 더불어 2021년 업그레이드 버전 신제품 출시 소식도 전했다. 기존보다 더욱 가벼워진 무게와 얇아진 넥 스트랩 등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업그레이드 버전 신제품을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심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단순생활은 '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알고 생활에서부터 진정한 가치를 찾는 것'을 모토로 미니멀 가전부터 뷰티, 패션, 문구 등 생활용품 전반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더 현대 서울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잇따라 오픈하는 등 단순생활의 다양한 제품을 실제로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더욱 폭넓은 소비자 연령층을 공략 중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