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클(대표 전지훈)의 코스메틱 브랜드이자 소비자와 함께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언파’에서 ‘언파 차차 민트향래스팅 마우스워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차차 민트향래스팅 마우스워시는 누적 판매량 150만개 이상을 기록한 차차 치약의 상쾌함과 시크함을 그대로 담은 구강청결제로, 입안에 자극은 적으면서도 강한 상쾌함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치아 착색을 유발하는 CPC와 화학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색소를 포함한 16가지 주의성분이 배제된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구취를 유발하는 근본적 원인인 구강 내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작약, 카모마일, 알로에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천연 페퍼민트 오일을 추가해 상쾌함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구강청결제의 기본적인 기능에도 충실해 구취 케어뿐만 아니라 잇몸 질환 예방에도 유용하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유효성분으로 인정한 알란토인 성분은 EWG그린 등급이며, 치주염 및 치은염 예방, 충치 예방, 구강 내 청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 

차차 민트향래스팅 마우스워시는 시중의 다른 제품과 차별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했다. 뚜껑에 덜어서 쓰거나 세척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기 위해 원터치 캡을 적용, 용기의 몸통을 1회 누르면(Squeeze) 적정량(약 10ml)만 덜어져 나와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블랙 패키지의 심플한 디자인은 어느 공간에도 어울려, 사무실이나 욕실 인테리어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언파는 차차 민트향래스팅 마우스워시의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선런칭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5~4/11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제품 단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차차 구강 케어 라인 세트 제품은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한편, 구취를 포함해 토탈 구강케어가 가능한 차차 민트향래스팅 마우스워시는 4월 중순 이후 다양한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