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볼만한 영화 [인포그래픽]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인포그래픽]
  • 보도본부 | 이고은 pro
  • 승인 2021.03.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2021.03.19.~2021.03.21.

[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1년 03월 19일부터 03월 21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미나리                
장르-드라마 / 미국 / 115분 
출연-스티븐 연, 한예리, 윤여정, 앨런 김, 노엘 조, 윌 패튼
줄거리-2021년 전 세계가 기다린 어느 한국 가족의 원더풀한 이야기. “미나리는 어디서든 잘 자라" 낯선 미국, 아칸소로 떠나온 한국 가족. 가족들에게 뭔가 해내는 걸 보여주고 싶은
아빠 '제이콥'은 자신만의 농장을 가꾸기 시작하고 엄마 '모니카'도 다시 일자리를 찾는다. 아직 어린아이들을 위해 ‘모니카’의 엄마 ‘순자’가 함께 살기로 하고 가방 가득 고춧가루, 멸치, 한약 그리고 미나리씨를 담은 할머니가 도착한다. 의젓한 큰딸 '앤'과 장난꾸러기 막내아들 '데이빗'은 여느 그랜마같지 않은 할머니가 영- 못마땅한데… 함께 있다면, 새로 시작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하루하루 뿌리 내리며 살아가는 어느 가족의 아주 특별한 여정이 시작된다!

2.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장르-애니메이션 / 일본 / 116분 
출연-하나에 나츠키, 키토 아카리, 시모노 히로, 마츠오카 요시츠구, 히노 사토시, 히라카와 다이스케 
줄거리-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릴 단서를 찾아 비밀조직 귀살대에 들어간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와 새로운 임무 수행을 위해 무한열차에 탑승 후 귀살대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와 합류한다.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승객들이 하나 둘 흔적 없이 사라지자 숨어있는 식인 혈귀의 존재를 직감하는 ‘렌고쿠’. 귀살대 ‘탄지로’ 일행과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는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모두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와 목숨을 건 혈전을 시작하는데… 

3.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장르-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14분 
출연-켈리 마리 트란, 아콰피나, 산드라 오, 대니얼 대 킴, 젬마 찬
줄거리-인간과 드래곤이 평화롭게 공존하던 신비의 땅, 쿠만드라 왕국. 살아있는 모든 생명을 삼키는 악의 세력 '드룬'이 들이닥치자, 드래곤들은 인간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를 희생하고 전설 속으로 사라진다. 500년 후 부활한 '드룬'이 또다시 세상을 공포에 빠뜨리자, 전사 ‘라야’는 분열된 쿠만드라를 구하기 위해 전설 속 마지막 드래곤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 그러나, ‘라야’는 험난한 여정을 겪으며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는 전설 속 드래곤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4. 모리타니안               
장르-스릴러, 드라마 / 미국 / 129분 
출연-베네딕트 컴버배치, 조디 포스터, 쉐일린 우들리, 타하르 라힘
줄거리-전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실화! 재판을 원하는 한 남자! 그는 테러리스트인가, 무고한 피해자인가! 변호사 ‘낸시’(조디 포스터)는 모두가 꺼리는 한 남자의 변호를 맡게 된다. 그는 9.11 테러의 핵심 용의자로 지목되어 기소는 물론, 재판도 없이 6년 동안 수용소에 수감되어 있는 ‘슬라히’ 냉정하고 완고하기로 소문난 군검찰관 ‘카우치’는 강력한 증거들을 내밀며 그의 유죄를 확신하고 그의 무죄를 주장하는 ‘낸시’와 동료 ‘테리’는 국가 기밀이란 이유로 은폐된 진실 앞에서 번번이 좌절하는데...

5. 소울            
장르-애니메이션 / 미국 / 106분 
출연-제이미 폭스, 티나 페이 
줄거리-나는 어떻게 ‘나’로 태어나게 되었을까? 지구에 오기 전 영혼들이 머무는 ‘태어나기 전 세상’이 있다면? 뉴욕에서 음악 선생님으로 일하던 ‘조’는 꿈에 그리던 최고의 밴드와 재즈 클럽에서 연주하게 된 그 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되어 ‘태어나기 전 세상’에 떨어진다. 탄생 전 영혼들이 멘토와 함께 자신의 관심사를 발견하면 지구 통행증을 발급하는 ‘태어나기 전 세상’ ‘조’는 그 곳에서 유일하게 지구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 시니컬한 영혼 ‘22’의 멘토가 된다. 링컨, 간디, 테레사 수녀도 멘토되길 포기한 영혼 ‘22’ 꿈의 무대에 서려면 ‘22’의 지구 통행증이 필요한 ‘조’ 그는 다시 지구로 돌아가 꿈의 무대에 설 수 있을까? 

6. 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            
장르-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235분 
출연-일라이저 우드, 이안 맥켈런, 비고 모텐슨, 숀 애스틴, 리브 타일러
줄거리-2002년 12월, 운명을 건 최후의 전쟁이 시작된다! 9명의 반지원정대는 사우론의 사악한 세력에 맞서 반지를 지켜냈지만 반지 원정대는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호빗족으로 절대반지에 유일한 내성을 보이는 '프로도'는 일행과 떨어져 '샘'과 함께 불의 산으로 모험을 감행하지만 새로운 위협을 맞이하고 사루만의 우르쿠하이 군대에게 잡혀간 '메리'와 '피핀'은 엔트 족의 영역에서 '트리비어드'라는 엔트 족에게 구출 받게 된다.

7.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              
장르-판타지, 어드벤처 / 미국 / 262분 
출연-비고 모텐슨, 일라이저 우드, 이안 맥켈런, 숀 애스틴, 리브 타일러
줄거리-21세기 가장 위대한 걸작, 사상 최대의 마지막 전쟁이 시작됐다!
절대반지의 영원한 파괴를 위해, ‘프로도’와 그의 친구들, 엘프족 ‘레골라스’, 난쟁이족 ‘김리’, 두 명의 인간전사 ‘아라곤’과 ‘보로미르’, 그리고 마법사 ‘간달프’...등, 9명으로 이뤄진 ‘반지원정대’가 ‘불의 산’을 향하게 되고, 그들은 ‘사우론’의 사악한 세력에 맞서려 한다. 그러나 이들은 다시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암흑세계의 두 개의 탑을 통합하여 그 세력을 확장하고 있는 ‘사우론’은 서서히 중간대륙을 거대한 전쟁의 소용돌이로 몰아가며 ‘로한왕국’을 향해 진격을 시작한다. 

8.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           
장르-공연 / 한국 / 142분
출연-카이, 린아, 김준현, 이종문, 이상준, 김영주
줄거리-정의는 갖는 자의 것, 사랑은 주는 자의 것! 175년을 관통해 전 세계인의 마음을 훔친 소설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실황 영화! 2010년 국내 초연 이래 50만 관객에게 사랑 받아온 뮤지컬 흥행 대작 '몬테크리스토' 극장판! 아름다운 연인 메르세데스와 결혼을 앞둔 에드몬드 단테스의 장밋빛 미래는 하루아침에 악몽이 되어버렸다. 배신과 탐욕, 위선으로 비롯된 모함은 촉망받던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의 미래를 송두리째 앗아가고, 악명 높은 샤토 디프 섬의 감옥에 갇혀 장장 14년의 지옥 같은 세월을 보내게 한다. 몬데고의 ‘배신’, 당글라스의 ‘탐욕’, 빌포트의 ‘위선’. 끝이 보이지 않는 감옥살이 중 에드몬드는 같은 감옥에 투옥되어 있던 파리아 신부를 만나 철학, 정치, 검술 등을 배우고 그 과정에서 자신의 악몽이 몬데고, 당글라스, 빌포트에 의한 것이었음을 깨닫는다. 정의의 실현이 복수뿐이라면…… 

9.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               
장르-액션 / 러시아 / 107분 
출연-콘스탄틴 카벤스키, 이반 얀콥스키
줄거리-최대 규모의 화재 발생! 반드시 막아야 한다! 과거 화재 현장에서 사고로 동료 대원을 잃은 소방 팀장 ‘안드레이’. 아픈 상처가 아물기도 전, 사상 최악의 화재가 발생한다. 모든 것이 불타고 있는 시베리아의 화재 현장 속, ‘안드레이’를 필두로 한 팀이 된 6명의 소방 진압 대원들이 불길로 출동한다. 최악의 산불을 진압하고 화마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살아남을 마지막 기회, 생사의 갈림길에 놓인 자들! 불길로 뛰어든 영웅들의 마지막 사투가 시작된다!

10. 중경삼림                
장르-드라마 / 홍콩 / 102분 
출연-임청하, 양조위, 왕비, 금성무
줄거리-1994년 홍콩, “내 사랑의 유통기한은 만 년으로 하고 싶다” 만우절의 이별 통보가 거짓말이길 바라며 술집을 찾은 경찰 223. 고단한 하루를 보내고 술집에 들어온 금발머리의 마약밀매상. "그녀가 떠난 후 이 방의 모든 것들이 슬퍼한다" 여자친구가 남긴 이별 편지를 외면하고 있는 경찰 663. 편지 속에 담긴 그의 아파트 열쇠를 손에 쥔 단골집 점원 페이. 네 사람이 만들어낸 두 개의 로맨스. 새로운 사랑을 만나는 방법에 대한 독특한 상상력.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