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 9급 계리직공무원 공채 필기시험이 종료됐다. 응시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게 바로 계리직 공무원시험 답과 합격 여부, 합격선 그리고 난이도 등일 것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계리직공무원 응시생들을 위해 가장 빠른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응시생들은 자동채점 서비스를 통해 PC와 모바일로 간편하게 답을 기입한 후 합격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제 범위에 따른 약점 분석 등 개인 맞춤형 성적 분석 자료와 채점 결과를 기반으로 다른 경쟁자 대비 나의 위치를 파악해 볼 수도 있다. 

시험 종료 후에는 에듀윌 공무원 교수진의 시험 총평 및 해설 강의가 이어진다. 시험 총평을 통해 이번 계리직공무원 공채 필기시험의 난이도 및 합격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풀 서비스에는 가답안, 자동 채점 서비스와 시험 총평, 해설 강의와 함께 시험지 및 가답안까지 모두 제공한다”며, “계리직공무원 필기시험 종료 후 답, 합격 여부와 합격선 및 난이도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우정 9급 계리직 필기시험의 합격자는 4월 27일 발표되며, 5월 29일 면접 시험을 거쳐 6월 4일 최종 합격자를 공고한다. 

올해 우정 9급 계리직공무원 공채는 총 331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2만 4,364명이 접수했다. 평균 경쟁률은 73.6대1로 2019년과 비교해 크게 하락했으며, 경인청, 서울청, 부산청 순으로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나타났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