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오픈한 유에스베드의 김해전시장이 인근 지역의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침대매트리스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등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30종 이상 진열하여 다양한 체험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카페, 소셜을 기반으로 한 웨딩커뮤니티 혜택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에스베드는 전국에 플래그십 직영전시장을 갖추고 모든 매장이 정직원을 통한 동일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으로 이미 국내 다양한 웨딩커뮤니티에서는 필수적으로 방문해야 할 코스로 꼽히고 있다. 

관계자는 “침대매트리스뿐만 아니라 맞춤 프레임과 침구가 제공되며, 점차 식탁, 소파 등 다양한 상품으로 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단독혜택이 제공되니 현명한 소비자라면 놓칠 수 없다”고 전했다.
 
유에스베드 김해전시장은 부산, 울산, 대구 등 각 지역에서 방문할 수 있는 교통과 편의성이 좋아 지역적으로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나 매트리스 구매시 후기를 남기면 쿨젤메모리폼베개 2개가 증정될 뿐만 아니라, 고급방수커버, 침구할인 멤버십 카드, 무료배송에 이르기까지 자체적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또, 수입매트리스 기업 최초로 자체 물류 센터를 갖추고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정직원으로 구성된 2인 1조의 배송팀을 통해 지정일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빠른 배송이 가능해 예비 신혼부부들을 비롯한 입주 가구 등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은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